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일 3회 줄거리 및 예고편 (스포주의)
    모두다리뷰 TV 2022. 4. 14. 22:43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내일 MBC 공식 포스터

     

     

     

     

     

     

     

     

    출처: 내일 MBC 공식 3회 예고편

     

     

     

     

     

     

     

    내일 3회 공식 줄거리
    시간의 숲1
    련의 도움으로 우여곡절 끝에 위기관리팀에 합류하게 된 준웅. 그러나 첫 자살예정자로 친구인 재수를 만나게 되는데...

     

     

     

     

    내일 3회 줄거리

     

     

     

    * 본 포스팅의 사진 및 인용문구, 대사의 저작권은 모두 방송사인 MBC에 있습니다.

     

     

     

     

     

    임륭구는 최준웅을 데려온다는 구련의 생각에 불만을 토로한다. 련은 자신이 준웅을 데려온 이유가 "옆에 두고 조지려고."라며 륭구를 설득한다.

    정식으로 위기관리팀에 합류하게 된 준웅. 륭구와 정식으로 인사를 하며 저승사자의 행동강령을 알려준다.

    준웅은 자신이 원래 살던 집에 돌아와 준웅의 엄마와 여동생을 뒤에서 지켜보다 나온다.

    레드라이트 어플에 준웅의 친구, 남궁재수가 위험하다고 알림이 뜬다. 륭구는 준웅의 사적인 감정으로 사고칠까 걱정하지만 련은 사적인 감정이 도움이 될 때도 있다며 준웅도 이번 일에 함께 하기로 한다. 준웅은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남궁재수의 집에 찾아간다.

    재수의 눈에는 다른 사람의 얼굴로 보이는 준웅. 

    준웅을 알아보지 못하는 재수는 주거침입죄로 경찰을 부르고 준웅은 경찰에 잡혀간다.

    륭구가 경찰서에 가서 준웅을 데려온다. 

    재수가 이번년도 1차 시험에서 떨어진 이후 시간이 멈춘 사람마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서 나오지 않음을 알게된다.

    위기관리팀은 우선 재수가 집 밖으로 나오게 하기위해 "좋은말씀 나누려고 왔습니다."를 하려다 실패한다. 준웅은 자신의 전화번호로 재수에게 문자를 하고 재수는 황급히 준웅이 있는 병원으로 뛰쳐나간다.

    중길은 준웅이 입원한 병원에 죽은 자를 인도하기 위해 들렸다가 이상한 느낌을 받는다. 

    재수는 침대에 누워 있는 준웅의 모습을 바라본다. 재수의 뒤를 쫓아 온 준웅은 재수를 바라보다 가까이 다가오는데 그 순간 자신의 원래 몸이 경련을 일으키고 저승사자의 몸인 준웅 또한 쓰러진다.

    그때 중길이 쓰러진 준웅을 들어 구석으로 던지고, 련과 륭구도 도착한다.

    중길은 레드라이트 어플에 뜬 재수를 보며 자신의 팀원들을 미리 보내겠다고 하며 자리를 벗어난다.

    준웅은 계약서를 제대로 읽지 않아 임시 육체와 진짜 육신이 가까워질 경우 시간의 오류가 생기면서 기억이 랜덤으로 지워질 수 있음과 결국 죽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편의점 앞에 술을 마시는 재수 앞에 준웅이 나타난다. 재수는 준웅의 임시 육체에서 준웅을 떠올린다. 재수는 앞에 있는 이에게 준웅이라며 자신의 힘듦을 토로하고 준웅은 진심을 다해 위로한다. 재수는 울면서 안될 것같다며 "치킨 먹고싶다."며 엎드려 잠든다. 

    잠이 든 재수를 륭구에게 맡기고 련과 준웅은 치킨을 구해주기로 한다.

    과거로 가는 차를 타기 위해 옥황을 찾아 온 련. 옥황은 치킨때문이라는 련의 말에 금지된 과거로 가는 차를 빌려준다.

    1999년, 과거로 돌아 온 련과 준웅은 재수와 재수의 아버지를 찾아나선다.

    재수네는 IMF로 인해 집안 사정이 좋지 않고 보험비뿐아니라 유치원 원비도 내기 힘들어 재수의 아버지는 양말을 팔기 위해 재수와 함께 일하러 간다. 재수를 찾아온 련과 준웅은 재수가 좋아하는 치킨을 물어보지만 "아빠가 사온 치킨."이라는 말만 듣게 된다.

    재수의 어머니가 입원한 병원까지 찾아 온 두 사람은 병원비 조차 내지 못해 곧 쫓겨나가야하는 사정을 듣게 된다. 

    한편, 현실의 재수는 과거 아버지와의 일을 떠올리고 레드라이트 어플의 우울 수치는 하염없이 올라간다.

    집으로 돌아온 재수는 집마저 쫓겨나고 그 순간 현실의 재수는 눈을 떠 자리를 옮긴다.

    과거에서 다시 돌아가려다 두 사람은 재수의 아버지가 치킨을 사러 간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레드라이트 어플은 위험수치가 도달했음을 알리며 알람이 울리고 그때 재수가 차도로 뛰어든다. 뒤따라 오던 륭구는 이를 말리고 행복했을때 먹었던 치킨이 곧 온다며 말하지만, 재수는 "내 생일 그날, 아버지 눈빛이 이제 이해가 가요."라며 말한다.

    재수의 아버지가 갑자기 차를 빠르게 운전하자 보험금때문에 자살한다고 생각한 련과 준웅은 이를 막으려고 앞질러가 차를 세우지만 다른 차와 부딪힌다.

     

     

     

     

     

     

    출처: 내일 MBC 공식 4회 예고편

     

     

     

     

     

     

    반응형
    LIST

    댓글

Designed by Tistory.